close

'2루타+결승득점' 최지만, 4타수 1안타…타율 .286(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조형래 기자] 최지만(밀워키 브루워스)이 시즌 2호 2루타 포함해 팀의 결승득점까지 이끌며 맹활약했다. 

최지만은 23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 밀러 파크에서 열린 '2018 메이저리그'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경기에 2번 1루수로 선발 출장해 4타수 1안타 1득점 활약을 기록했다. 

이날 최지만은 팀의 선취점에 결정적인 기여를 하면서 팀의 2연승을 이끌었다. 최지만의 타율은 2할8푼6리로 소폭 하락했다.

0-0으로 맞선 1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등장했다. 애리조나 선발 우완 맷 코치를 상대한 최지만은 2B2S 승부를 펼쳤지만 헛스윙 삼진을 당해 첫 타석을 마무리지었다. 

4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두 번째 타석에 들어섰다. 1B에서 2구 째를 건드렸지만 1루수 땅볼로 물러났다.

6회말 최지만은 선두타자로 등장해 3번째 타석에서는 1B1S에서 3구째를 공략해 우익선상 2루타를 뽑아냈다. 올 시즌 두 번째 2루타를 기록했다. 이후 로렌조 케인의 볼넷과 트래비스쇼의 유격수 땅볼 때 1사 2,3루 기회가 만들어졌다. 이후 도밍고 산타나의 희생플라이로 최지만은 홈을 밟았다. 

8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의 4번째 타석에서는 삼진으로 물러났다. 

밀워키는 최지만의 결승 득점으로 1-0 신승을 거뒀다. 2연승을 달리며 시즌 30승 고지를 밟았다. 요울리스 챠신이 5이닝 2피안타 4볼넷 6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고, 맷 앨버스가 1이닝을 책임졌다.

이후 특급 셋업맨 조쉬 헤이더가 2이닝 1피안타 2볼넷 2탈삼진 역투를 펼치며 승리의 징검다리 역할을 했다. 코리 크네이블이 9회 올라와 1이닝을 틀어막고 세이브를 기록했다. /jhrae@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