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완성-Oh!쎈 레터] "나도 하객 하고프다"..2018년 들썩인 화제의 결혼식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희 기자] 올해 들어 유독 많은 결혼 소식이 들렸던 연예계. 때론 화려하고 때론 소박한, 각양각색의 비공개 결혼식이 열린 가운데 그중에서도 나도 하객이고 싶었던 2018년 화제의 결혼식들을 살펴봤다.

#태양♥민효린

태양과 민효린은 지난 2월, 4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경기도 안양 서울중앙교회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식이 끝난 후 화려한 피로연을 가져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해당 피로연은 영화 '트와일라잇'의 숲속 결혼식 장면을 디자인한 세계적 파티 플래너 영송마틴이 기획해 화제를 모았다.

#최지우

지난 3월 깜짝 결혼 소식을 전한 최지우도 있다. 당시 최지우는 그 흔한 열애설도 없이 결혼식 당일 결혼 소식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후 공개된 사진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3월의 신부' 최지우의 모습이 담겨 있어 극비에 부쳐진 그의 남편과 결혼식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채아♥차세찌

배우 한채아와 전 국가대표 축구감독 차범근의 아들인 차세찌는 지난 5월, 공개 열애 1년 2개월 만에 웨딩마치를 울려 시선을 모았다. 이들은 가족, 친지, 지인 등 양가 100여 명을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후 이들의 축의금, 사회, 축가, 하객, 신접살림 등의 정보가 하나씩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해리 왕자♥매건 마클

지난 5월 전세계를 들썩이게 만든 영국의 해리 왕자와 할리우드 배우 매건 마클의 '세기의 결혼식'도 있다. 이들의 결혼식을 보기 위해 10만 명의 인파가 몰려드는 진풍경이 펼쳐지기도. 시종일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부부의 연을 맺은 두 사람은 영국 왕실로서는 이례적인 파격적인 결혼식을 올려 주목받았다.

#김국진♥강수지

마지막으로 SBS 예능 '불타는 청춘'을 통해 부부가 된 '치와와 커플' 김국진과 강수지의 결혼식이 있다. 두 사람은 가족들과의 식사로 결혼식을 대신했지만, 그전에 '불타는 청춘' 멤버들이 서프라이즈 스몰웨딩을 선물해 감동을 안겼다. 수수했지만 진심이 가득 담겼기에 마음이 따뜻해진 결혼식이었다. / nahee@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베컴 부부 인스타그램, '불타는 청춘' 스틸,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