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완성-Oh!쎈 초점] 마블, 새 시대 열린다? '어벤져스4' 둘러싼 떡밥5


[OSEN=장진리 기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놀라운 엔딩으로 전 세계 관객들에게 충격을 안겼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무엇을 상상해도 그 이상의 강렬한 결말로 엔딩을 장식하면서, 이어지는 '어벤져스4'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제목부터 베일에 싸여 있는 '어벤져스4'에는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지금까지 예상 가능한 '어벤져스'를 둘러싼 '떡밥'을 짚어봤다. 

# 희생되는 슈퍼 히어로 있다?

최근 공개된 '어벤져스4' 공식 시놉시스는 '이 세계를 유지하기 위해선 반드시 희생이 필요하다'고 언급하면서 슈퍼 히어로들의 죽음을 암시했다. 

# 어벤져스, 시간여행 한다?

'어벤져스4' 촬영장에서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등이 시간 여행을 한 듯한 모습이 포착됐다. 

# 캡틴 마블, 어벤져스의 새 중심 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쿠키 영상에 등장한 캡틴 마블이 아이언맨의 뒤를 이어 어벤져스의 새 시대를 이끌 것이라는 기대가 커지고 있다. 

4. 호크아이-앤트맨, 어벤져스4에 나온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등장하지 않았던 앤트맨, 그리고 '시빌 워' 이후 히어로 활동을 그만둔 호크아이가 '어벤져스'로 돌아온다는 추측이다. 

# 퀵실버, 살아돌아온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희생된 퀵실버가 살아서 '어벤져스4'에 돌아온다는 가설이 등장했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