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늘부터 우리는 부부"…한정원♥김승현, 결혼 전 사진 공개

[OSEN=장진리 기자]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과 결혼하는 배우 한정원이 결혼 전 커플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한정원과 농구선수 출신 김승현은 25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한정원은 결혼식을 앞두고 김승현과 다정한 포즈를 취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에서 한정원과 김승현은 서로 머리를 맞댄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슈트를 입은 늠름한 김승현의 모습과 단아한 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한정원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정원은 "우리 오늘 결혼해요. 현데렐라유미마마. 오늘부터 우리는 부부"라고 결혼의 기쁨을 표현했다.

한정원과 김승현은 지난해 6월 만나 사랑을 키워오다가 열애 1년여만에 결혼에 골인했다. 두 사람은 S.E.S 출신 슈와 농구선수 임효성 부부를 잇는 연예인과 농구선수 커플로 화제를 모았다. 

한정원은 영화 '미쓰 홍당무', '하늘과 바다', '가문의 영광5', 드라마 '제 3병원', '트라이앵글'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현재는 배우 외에도 모델, 쇼핑몰 CEO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다.

김승현은 2001년 대구 오리온스에 전체 3순위로 지명되면서 데뷔했다. 데뷔 시즌 신인왕과 MVP를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프로리그는 물론 국가대표에서도 고른 활약을 펼쳤고, 2014년 농구공을 놓았다. 이후 스포츠해설가로 활약 중이다. /mari@osen.co.kr

[사진] 한정원 인스타그램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