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제네시스, 세계적 클래식카 전시회 ‘콩코르소 델레간차’ 첫 참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희수 기자]  제네시스가 전설의 명차들이 한 곳에 모이는 세계적인 럭셔리카 전시회에 처음으로 참가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26, 27일(현지시각) 양일간 이탈리아 레이크 코모(Lake Como)에서 열린 세계적인 클래식카·콘셉트카 전시회 '콩코르소 델레간차 빌라 데스테(Concorso d'Eleganza Villa D'Este) 2018'에 콘셉트카 '에센시아 콘셉트'를 전시했다. 

‘콩코르소 델레간차 빌라 데스테’는 1929년 처음 시작 돼 매년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유서깊은 클래식카·콘셉트카 전시회다.

올해 처음 참가한 제네시스가 선보인 ‘에센시아 콘셉트’는 지난 3월 열린 뉴욕 모터쇼에서 공개된 전기차 기반의 GT(Gran Turismo) 콘셉트카다.

이 차는 제네시스 디자인 철학인 동적인 우아함(Athletic Elegance)을 재해석해 향후 제네시스 차량에 적용될 미래 기술력의 비전을 담아냈다.

제네시스는 ‘에센시아 콘셉트’에서 제네시스만의 디자인 철학을 녹여냈고, 차량의 동력 성능을 고려한 GT 타입의 럭셔리카 디자인을 구현했다.

맨프레드 피츠제럴드(Manfred Fitzgerald) 제네시스사업부 전무는 “세계적인 명차가 모이는 럭셔리 행사에 제네시스 브랜드와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인 ‘동적인 우아함’을 담은 에센시아 콘셉트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루크 동커볼케(Luc Donckerwolke) 제네시스 디자인 총괄 부사장은 “에센시아 콘셉트는 전기차 기반의 GT 차량에 대한 제네시스의 비전을 보여줌과 동시에 제네시스 디자인 철학인 동적인 우아함과 제네시스의 디자인 DNA를 담고 있다”며, “특히 GT 타입인 에센시아 콘셉트는 이곳 콩코르소 델레간차 전시회에 소개되는 세계적인 명차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하기도 했다”고 말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지난 17일(현지시각) 프랑스 칸 영화제 기간 중 전세계 문화, 예술계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는 축제에도 ‘에센시아 콘셉트’를 전시한 바 있다. /100c@osen.co.kr

[사진] 전기차 기반의 GT(Gran Turismo) 콘셉트카 '에센시아 콘셉트'. /제네시스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