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제주신화월드와 ‘푸조X신화 리워드’ 프로모션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5.30 09: 23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30일부터 7월 중순까지 푸조의 대표 인기 모델과 제주 여행을 함께 할 수 있는 ‘푸조X신화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름철 제주도를 방문하는 이들이 푸조의 대표 인기 모델을 경험하고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한불모터스㈜ 제주렌터카 사업본부와 제주신화월드가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신화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주신화월드 숙박 예약 시 1박 당 24시간 푸조 제주 렌터카 24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푸조 렌터카 모델은 푸조의 인기 SUV ‘New 푸조 3008 SUV’와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푸조 508’을 대상으로 한다. (렌터카 이용 시 자동차 보험료, 유류비, 차량 변경 시 발생 비용은 이용자 부담) 

프로모션과 관련한 제주신화월드 숙박 예약은 30일부터 7월 12일까지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제주도를 찾은 많은 고객들이 푸조의 대표 모델들을 경험하며 높은 상품성과 프리미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푸조와 함께하는 제주여행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New 푸조 3008 SUV는 푸조의 베스트셀링 SUV 모델로, 매력적인 내외부 디자인과 뛰어난 드라이빙 퍼포먼스, 13.1km/ℓ의 높은 연료 효율성, 그리고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을 갖춘 모델이다. 푸조 508은 품격 있는 디자인을 비롯해 운전자 편의를 고려한 첨단 시스템, 뛰어난 연료효율성, 운전자와 탑승자를 만족시키는 승차감을 두루 갖춘 푸조의 프리미엄 세단이다. /100c@osen.co.kr
[사진] New 푸조 3008 SU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