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꽃보다 아름다워" 박은지, 웨딩 비하인드컷..'이목구비 실화?'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6.07 11: 01

방송인 박은지가 웨딩 비하인드컷에서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붙잡는다.
최근 SNS를 통해 공개된 박은지의 웨딩 비하인드 컷에서 그는 웨딩드레스를 입고 화사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사랑스러운 단발 머리에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감탄을 자아낸다.
지인과 함께한 사진에서는 귀여운 V자 포즈와 입술을 오므린 표정으로 깜찍한 매력도 드러내고 있다. 결혼과 동시에 미모 전성기를 맞은 박은지다.

결혼 후 미국 LA에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박은지는 다양한 매력을 담고 있는 일상 사진들로 팬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중이다. 특유의 상큼한 매력에 더해 러블리하면서 시크한 패션으로 일상을 화보로 만들고 있다. 
 
박은지는 그간 FashionN '팔로우 미 스페셜', K Star ‘진짜뷰티’, JTBC2 '뷰티정상회담' 등을 통해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실력을 보여줬다. 활동 영역을 넓혀 연기자로도 활약했으며 또 SNS에 올린 일상사진에서는 누구나 따라하고픈 데일리룩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박은지는 지난 4월 2세 연상의 재미교포 회사원과 1년여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렸다. /nyc@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