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내가 살아있는 증인"…김부선, 이재명 후보와의 스캔들에 입 열었다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진리 기자] 배우 김부선이 이재명 후보와의 스캔들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김부선은 10일 KBS 뉴스9와의 인터뷰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와의 스캔들에 대해 직접 밝히고 나섰다.

김부선은 KBS 뉴스9 취재진과 만나 이재명 후보와의 만남이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김부선은 이재명과의 데이트 증거라는 사진에 대해 "당시에 그 분이 찍어준 사진이 맞다. 저희 집에 태우러 와서 바닷가 가서 사진 찍고 거기서 낙지를 먹었다. 그 분 카드로 밥값을 냈다"면서도 "직접 찍어준 그 분의 사진은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 

앞서 김부선은 이재명 후보와의 관계를 여러 번 번복한 바 있다. 과거 여러 차례 자신의 입장을 바꾼 것에 대해 김부선은 "사실을 얘기하면 그 사람 매장되고, 진짜로 적폐세력들과 싸울사람은 이재명밖에 없다. 사실이 아니라고 해야 된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 후보에게 협박을 받기도 했다는 김부선은 "'서울 중앙 지검의 부장검사들이 친구인데, 너 대마초 전과 많으니까 너 하나 엮어서 집어넣는건 일도 아니다'라고 협박했다"고 주장하며 눈물을 보였다. 

김부선은 "이제 세 번째다. 더 이상 제가 숨길 수도 없고 피할 수도 없다. 이게 거짓이면 저는 천벌받을 것이고 당장 구속돼도 어쩔 수 없다. 살아있는 제가 증인이다"라고 강력하게 억울함을 호소했다.

김부선의 주장에 이재명 후보는 별도의 입장을 내지 않겠다고 밝혔다. 다만 KBS 취재진에게 "정치인은 억울한 게 있더라도 감수하고, 부덕의 소치로 견뎌내야 할 부분이 있다. 김 씨의 일방적 주장에 대한 대응이나 반박은 후보나 유권자에게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한다"는 입장을 전해왔다.  /mari@osen.co.kr

[사진] KBS 방송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