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T!] YG 양현석X빅뱅 승리 " 제주방문 중"..사제지간→다정한 회장님과 대표님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6.10 21: 33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프로듀서와 빅뱅 승리가 제주도에서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양현석 대표는 10일 자신의 SNS에 "#승리 #seungri #YGX승대표님과제주방문중 #다금바리8키로 #저녁식사 #7월솔로앨범발표예정 #YG"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선 양현석 대표와 승리가 어깨동무를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환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이날 양현석 대표는 "#승리 #seungri #YGX승대표님과제주방문중 #제주신화월드 #GD카페 #언타이틀드2017 #앨범녹음완료 #7월솔로앨범발표예정 #YG"라는 글도 올렸다.
사진 속에는 승리가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한 지드래곤 카페 '언타이틀드2017'에 방문한 모습이 담겼다. 승리는 두 팔을 들어올리는 전매특허 포즈를 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승리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지드래곤의 볼링장 등에 방문한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지드래곤이 군복무 중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빅뱅의 우정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그러면서 양현석 대표는 승리의 솔로앨범에 대한 기대도 북돋았다. 승리는 오는 7월 정규 1집 앨범 발매할 계획이다.
승리는 지난 2011년과 2013년 두 차례에 걸쳐 솔로 미니앨범을 선보인 바. 이번 앨범은 데뷔 이래 첫 정규 앨범 발표이자 5년 만의 솔로 활동이 되는 셈이다. 올해 YG아티스트들이 모두 차트 정상을 휩쓴데다 빅뱅의 '꽃길'도 여전히 롱런 중인 만큼 승리 역시 호성적을 거둘 것으로 보인다.
또한 승리는 최근 YGX 대표로 승진하기도 했다. YGX에는 YGX엔터테인먼트, 레이블 NHR, YGX아카데미가 포함돼 있다. 이가운데 과연 승리는 어떤 신곡으로 가요계에 돌아올지 기대가 모아진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YG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