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이슈] "만남 사실" 김부선, 2번의 인터뷰로 '여배우 스캔들' 새 국면(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배우 김부선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와의 스캔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부선은 10일 KBS 뉴스9와의 인터뷰에서 이재명 후보와의 만남이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김부선은 이재명과의 데이트 증거라는 사진에 대해 "당시에 그 분이 찍어준 사진이 맞다. 저희 집에 태우러 와서 바닷가 가서 사진 찍고 거기서 낙지를 먹었다. 그 분 카드로 밥값을 냈다"면서도 "직접 찍어준 그 분의 사진은 찾지 못했다"고 말했다. 

앞서 김부선은 이재명 후보와의 관계를 여러 번 번복한 바 있다. 과거 여러 차례 자신의 입장을 바꾼 것에 대해 김부선은 "사실을 얘기하면 그 사람 매장되고, 진짜로 적폐세력들과 싸울사람은 이재명밖에 없다. 사실이 아니라고 해야 된다고 했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김부선은 "이제 세 번째다. 더 이상 제가 숨길 수도 없고 피할 수도 없다. 이게 거짓이면 저는 천벌받을 것이고 당장 구속돼도 어쩔 수 없다. 살아있는 제가 증인이다"라고 강력하게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에 대해 이재명 후보 측은 별도의 입장을 내지 않겠다고 밝혔다. 다만 KBS 취재진에게 "정치인은 억울한 게 있더라도 감수하고, 부덕의 소치로 견뎌내야 할 부분이 있다. 김 씨의 일방적 주장에 대한 대응이나 반박은 후보나 유권자에게 바람직하지 않다고 판단한다"는 입장을 전해왔다. 

김부선은 지난 9일에도 주간동아와의 인터뷰를 통해 심경을 고백했다. 김부선은 "어떤 여배우가 이런 거짓말을 하겠나"라며 “딸이 손 편지를 써 ‘남녀관계는 얘기하지 마라’고 하소연하더라. 딸을 제대로 뒷바라지 못해 미안하고 불쌍한데, (소송으로) 딸 혼삿길까지 막을 수 없지 않나"라고 호소했다.

이어 김부선은 "그동안은 내가 배우로서 불행했기에, 이제는 고향(제주)에 내려가 사람답게 살기로 작정하고 지금은 집 안 가구를 정리 중이다. 제주 올레길 가이드나 하면서 살려고 한다”고 말했다. 법적 대응을 하지 않은 이유로 소송 부담감 뿐만 아니라 딸의 미래를 고려한 것이다.

이에 김부선이 지난해 4월 공개한 SNS 게시물도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는 과거 딸 이미소의 손편지다. 이미소는 현재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미소는 “엄마 죽을 때까지 가슴에 묻으세요. 특히 남녀 관계는 주홍글씨입니다. 서로를 포용하고 보호 해야지요. 세상의 조롱, 비난, 광적인 지지자들의 협박. 마릴린 먼로도 죽을 때까지 케네디 대통령 아이를 임신했지만 침묵을 지켰어요. 제일 어리석고 불쌍한 사람들이 사랑했던 사람의 얘기를 남에게 하는 것입니다”라고 설득했다.

그러면서 “침묵하고 그를 위해 용서하고 기도하세요. 꿈같고 먼지 같은 우리 인생 백번 천 번 용서하세요. 그것이 진정한 승리입니다. 제발 세상의 웃음 조롱거리로 고귀한 엄마를 파괴시키지 마세요. 주님 은혜와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추신 제발 동대표회장 그만두고 넓은 세상 여행하세요. Smile lee”라고 당부했다.

또한 김부선은 인터뷰 뿐만 아니라 3개월만에 SNS에 글을 올리기도 했다. 김부선은 "혜경궁 김씨를 찾아서 떠나는 시간여행"이라는 글과 함께 한 블로그의 글을 함께 링크했다. 링크된 글에는 헌종의 이야기가 담겨있다. 헌종의 사랑을 받은건 후궁 경빈김씨였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김부선은 댓글에 "천년만년 변치 않는 자연속으로 가요. 조석으로 변하는 인간들 부끄럽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등산 사진도 게재했다.

최근 김부선은 이재명 후보와의 스캔들 의혹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이재명 후보 측은 "과거 변호사-의뢰인으로 만났을 뿐. 악성 루머에 대해 김부선이 공개사과도 했다"고 부인했다. 하지만 김부선이 다시 스캔들을 언급하면서 이재명 후보와의 스캔들 의혹이 새 국면을 맞을지 이목이 집중된다./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김부선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