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리뷰]'안녕하세요' 신동엽, 낚시중독 아내에 "굉장히 이기적" 

[OSEN=조경이 기자] 낚시중독인 아내의 이기적인 모습때문에 안녕하세요 MC들이 모두 한숨을 내쉬었다.

11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 한혜연, 유빈, 프니엘, 정일훈, 샘 오취리가 고민해결사로 출연했다.

첫번째 사연. 낚시 중독 아내 때문에 삶이 힘든 남편이 출연했다.

남편은 "아내가 원래는 평범한 주부였다. 루어 낚시를 가르쳐주고 나서 손맛을 알고부터 재앙이 시작됐다"고말했다.


남편은 많이 가야 한달에 한두번 가는데 아내는 365일 중에 300일을 낚시 하러 간다고. 새벽4시부터 일어나서 오토바이나 전동킥보드에 낚시 용품을 싣고 혼자 간다고. 해가 너무 뜨거우면 잠시 귀가했다가 다시 나갔다가 캄캄한 밤이 되어야 들어온다고 설명했다.

아내가 출연했다. "고기를 잡을 때 심장이 쫄깃쫄깃하다"고 말했다. "낚시를 시작한지 일주일만에 잡았는데 그 느낌을 잊을 수가 없다"고 했다.

게다가 운전을 못하는 아내 때문에 아이들만 두고 남편까지 데리고 낚시를 하러 간다고 했다. 주말에 시어머니와 고모한테 아이들을 맡긴다고 했다.

남편은 "아내가 한달에 200만원씩은 낚시용품으로만 쓴다"고 말했다. 그 외에 식비, 기름값 등 포함해 매달 250만원씩 쓴다고 했다. 낚싯대만 수십개, 카약이 3대였다.

인생을 즐기며 돈을 막 쓰는 아내에게 MC들이 은퇴 후에는 어떻게 할거냐고 묻자 "연금이 나오니까"라고 답했다.

이영자는 "아내는 더 이상 취미가 아니다. 마음을 다 빼앗긴거다. 바람난거다. 그 정도로 생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신동엽은 "도박에 빠진 셈이다. 굉장히 이기적인 것"이라고 했다.

남편은 아내가 아이들과 같이 있으면서 추억을 함께 쌓았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아내는 결국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있겠다"고 전했다./rookero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김영광 "아직까지 진짜 사랑 못해봤다, 첫사랑도 안 이뤄져"  (인터뷰①에 이어) 배우 김영광이 “저는 아직까지 진짜 사랑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영화 '반지의 제왕' 멤버들이 오랜만에 다시 뭉쳤다. 15일(현지...

  • [Oh!llywood]...

    머라이어 캐리가 피나는 노력으로 만든 완벽 S라인을...

  • [Oh!llywood]...

    영국 출신 배우 겸 모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노출 사진으로 온라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