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커스' TOP5 주영, 오늘(13일) 신곡 '프라다'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6.13 15: 52

가수 주영이 신곡 ‘PRADA (Feat. pH-1)’의 음원을 공개한다. 
주영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PRADA (Feat. pH-1)’를 발매한다. 지난 3월 발표했던 미니앨범 ‘파운틴(Fountain)’ 이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깜짝 싱글이다.    
‘PRADA (Feat. pH-1)’는 주영이 Mnet ‘브레이커스’ 2차 경연 무대에서 ‘프라우드(Proud)’란 곡명으로 부른 곡으로, 주영이 ‘브레이커스’에 출연하면서 받은 많은 관심과 사랑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담아 깜짝 발표하는 싱글이다.    

또 ‘PRADA (Feat. pH-1)’는 주영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아티스트 pH-1의 랩피처링이 더해져 감성적이면서 트렌디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곡이다. 이별을 반어적으로 표현한 주영만의 감각적인 가사와 pH-1의 랩이 노래의 완성도를 더했다.  
주영과 pH-1은 주영의 미니앨범 ‘Fountain’의 5번 트랙 ‘Planet Girl’을 통해 참신한 상상력을 발휘하고 감각적인 멜로디를 들려주며 남다른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브레이커스’를 통해 더욱 견고해진 호흡을 보여준 두 사람은 업그레이드된 음원으로 리스너의 귀호강을 책임진다.  
주영은 지난 3월 자신이 모든 곡을 작곡, 작사하고 프로듀싱한 미니앨범 ‘파운틴(Fountain))’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동시에 이끌어낸 바 있다. 주영은 다양한 장르를 그만의 색깔로 승화시킨 차세대 싱어송라이터라는 평가 속에서 뮤지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또 최근 케이블채널 엠넷 '브레이커스'에 출연해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독보적인 무대와 다채로운 음악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