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S501 출신' 박정민, 데뷔 13주년 콘서트 개최…남다른 팬사랑 '훈훈'

[OSEN=최나영 기자] 어느덧 데뷔 13주년을 맞은 그룹 SS501 출신 박정민이 그동안 아낌없이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박정민은 오는 16, 17일 오후 3시 양일간 서울 중구에 위치한 CKL스테이지에서 데뷔 13주년 기념 콘서트 ‘가족’을 연다. 본 공연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으로 제작됐다.

박정민은 지난 2005년 6월 8일 SS501로 데뷔했다. SS501은 ‘Snow Prince’를 비롯해 ‘Love Like This’ ‘등 히트곡으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대중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박정민은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 제목은 그의 팬클럽 이름인 ‘가족’. 평소 가족에 대한 사랑이 남다른 박정민은 팬들과도 가족처럼 따뜻한 관계를 이어가고 소통하고 싶어 팬클럽 이름을 ‘가족’이라고 지었다는 전언.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 박정민은 팬들과의 13년의 추억을 담긴 노래를 부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발표하지 않은 신곡과 추억의 곡들로 콘서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팬들에게는 13년 전 가족사진을 보는 듯한 풋풋하고 그리운 느낌이 들 것”이라고 밝혀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박정민은 연기 활동도 활발하게 이어갈 계획이다. 2005년 ‘사랑도 리필이 되나요’에 출연한 그는 한국뿐만 아니라 ‘8월의 러브송’, ‘번당화원’ 등 일본, 대만에서 활약을 펼쳤던 바다. 만능 엔터테이너이자 한류스타로 자리매김 중인 박정민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nyc@osen.co.kr

[사진] 박정민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