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유재하 출신' 다방, 14일 신곡 '위드 유' 발표…"김현철 픽"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06.14 14: 01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출신 실력파 듀오 다방이 6월1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With_You'를 발매한다. 
2013년 제24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동상을 수상한 후, 정식데뷔 한 '다방'은 신다영, 이강희로 이루어진 듀오로2015년 무소속프로젝트 최종본선에 올라가는 등 꾸준한 활동을 해왔으며 지난 해 9월에 발매한 'pre-fall' 앨범 타이틀 곡인 '해 질 녘 그 향기'가 주목 받기 시작하면서 Fe엔터테인먼트 산하 레이블 'E.UT'과 전속계약이 이뤄졌다.
특히 '다방'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프로듀서인 가수 김현철의 첫 번째 초이스 팀으로 선정돼 눈길을 끈다.

14일 발매 예정인 '#With_You'는 기타, 베이스, 드럼과 미디 건반을 바탕으로 신다영의 따뜻한 보컬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모든 분들에게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고 말해주고 싶었습니다. 당신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당신의 아픔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당신의 곁에 늘 함께 있겠다”라고 말하는 그들의 생각이 담긴 노래다. 
누군가에게 위로를 받고 싶은 날, 굳이 직접 말하지 않아도 귀를 통해 따뜻한 위로를 받을 수 있는 다방의 싱글 '#With_You'는 6월 14일 오후 6시 멜론, 네이버뮤직, 벅스, 지니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FE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