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류현경, 영화 '기도하는 남자' 주연 확정..박혁권과 호흡

[OSEN=최나영 기자] 배우 류현경이 영화 ‘기도하는 남자’ 출연을 확정 지었다.

‘기도하는 남자’(감독 강동헌)는 심각한 경제난에 처한 개척교회 목사 태욱(박혁권 분)과 그의 가족이 돈을 구하기 위해 겪게 되는 고난기를 그린 영화다. 류현경은 태욱의 아내 ‘이정인’ 역을 맡았다.

정인은 남편 태욱을 변함없이 사랑하지만 현실의 벽 앞에서 힘들어하는 인물이다. 생활고에 시달리던 중 어머니의 건강마저 악화되며 극단적인 고민을 하게 되는 정인은 선하고 차분한 외모 안에 강단이 있는 외유내강 캐릭터다.


영화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 등으로 연기력을 꾸준히 입증해온 류현경은 이번 작품을 통해 삶의 무게 안에서 섬세하고 절제된 감정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류현경은 최근 제 19회 전주국제영화제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했으며, 예능프로그램 ‘하룻밤만 재워줘’에서도 꾸밈없고 스마트한 매력을 발산하는 등 영역을 가리지 않고 맹활약 중이다. 영화 ‘기도하는 남자’를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영화 ‘기도하는 남자’는 지난 13일 크랭크인 했으며, 2019년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한다. /nyc@osen.co.kr

[사진] 프레인TPC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스테파니 리 “‘검법남녀’ 시즌2? 불러주시면 달려가야죠” 배우 스테파니 리가 ‘검법남녀’를 만나 더욱 당당해질 수...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