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다시 만나 좋아"..'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 눈물의 진심 고백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진영 기자]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진기주가 서로를 끌어안으며 눈물로 진심을 고백하는 모습이 15-16회 예고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장기용은 진기주를 따뜻하게 안았고, 진기주는 잠든 장기용의 얼굴을 쓰다듬는 등 두 사람의 절절한 감정이 애절함을 더하고 있다. 하지만 잇따라 허준호-김경남-김서형의 가시 돋친 모습이 보여 긴장감을 극대화하고 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극본 이아람 / 연출 최준배 / 제작 이매진아시아, 컴퍼니 칭)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앞서 지난주 방송된 13-14회에서는 ‘망치 배달 사건’을 맡게 된 채도진(장기용 분 / 어린 시절 이름 윤나무)이 망치를 배달 받은 한재이(진기주 분 / 어린 시절 이름 길낙원)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숨 막히는 긴장감과 역대급 엔딩으로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의지를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15-16회 예고에서 도진은 최근 자신과 재이 사이에 발생한 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자신의 형인 윤현무(김경남 분)를 추정했다. 경찰차가 지나간 후 골목에서 등장하는 현무와 도진이 확인하던 CCTV 화면에도 현무가 포착되기도 했다.

이와 관련 도진은 현무의 은신처를 급습, 빈 술병들 사이에서 피 묻고 뜯긴 재이 사진을 발견했다. 현무는 도진에게 “길낙원 완전 다 박살 내줄게”라며 협박했고, 도진은 “또 한번 건드리면 그땐 나도 무슨 짓을 할지 몰라”라고 경고하며 목소리에 힘을 실었다.

특히 눈물을 펑펑 흘리던 재이는 도진에게 “나 좀 안아주라 나무야”라며 윤나무(남다름 분)에게 안겼다. 재이가 안긴 사람이 도진으로 바뀌었고, 두 사람은 서로를 끌어안은 채 눈물을 흘렸다. 도진은 재이에게 “나만 보고, 내 목소리만 들어”라고 말했고, 재이는 “만약에 정말로 너네 형이 그런 거라도 널 다시 만난 건 좋아”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더했다.

아울러 박희영(김서형 분)은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운 ‘윤희재(허준호 분)-채도진-한재이’ 관계도 옆에서 “윤씨 가문 악의 대물린 내지는 세대교체? 타이틀은 대충 잡았는데..”라며 누군가를 협박하는 듯한 통화를 했고, 윤희재가 독거실에서 창밖을 바라보며 소름 끼치는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예고에 담겨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parkjy@osen.co.kr

[사진] '이리와 안아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