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TV' 바비, 메인PD 맡았다..영화 '쏘우' 뺨치는 게임 예고?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8.06.14 18: 13

 아이콘이 바비가 설계한 ‘밥 쏘우’ 게임에서 탈출하기 위한 몸부림을 친다.
‘자체제작 아이콘TV’ 9회 예고편이 14일 오후 6시 YG엔터테인먼트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바비는 메인 PD를 맡아 영화 ‘쏘우’를 연상케 하는 게임을 통해 멤버들을 위기에 빠뜨릴 예정이다. 9회 예고편은 첫 장면부터 음산한 웃음 소리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대낮에 벌어진 iKON 긴급 체포’가 문구가 등장해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멤버들은 정체 불명의 남자들에게 둘러싸여 의문의 장소로 끌려가면서 당혹스러워했다. 비아이, 진환, 윤형, 동혁, 준회 찬우는 ‘마음의 상처죄’ ‘분위기 살인죄’ ‘괘씸죄’라는 죄명으로 감금됐고, 가면을 쓴 바비는 멤버들에게 “게임을 시작하지”라고 본격적인 게임의 시작을 알렸다.
멤버들은 게임 도중 “진짜 무섭다” “여기서 멈추면 길이 없다”면서 비명을 지르거나 깜짝 놀라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반드시 밥 쏘우를 이겨야만 탈출할 수 있는 감금 장소에서 멤버들이 무사히 탈출할 것인지 관심이 모인다.
바비가 ‘밥 쏘우’로 변신해 기획한 ‘자체제작 아이콘TV’ 9회는 오는 16일 오후 10시 유튜브와 V라이브를 통해 공개되고, 밤 12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아이콘TV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