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달샤벳 출신 가은, 결혼 앞두고 ‘럽스타그램’ 한창...비주얼 커플

[OSEN=유지혜 기자] 달샤벳 출신 가은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럽스타그램’이 눈길을 모은다.

14일 그룹 달샤벳 출신 가은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가은은 2011년 1월 달샤벳으로 데뷔해 활동하다 2015년 팀에서 탈퇴해 패션 사업가로 변신했다.

그는 23일 4세 연상 의류 사업가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려졌다. 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꾸준히 남자친구와의 사랑을 공개해왔다. 그의 남자친구는 훤칠한 키에 준수한 외모를 자랑한다.


SNS에서 가은은 남자친구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여럿 게재한 후 “행복은 늘 가까이에”라며 남자친구에 대한 사랑을 숨기지 않았다. 이들은 패션 사업가답게 센스있는 커플룩을 여러 차례 공개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가은은 남자친구와 함께 의류 사업을 하며 미래를 설계해왔다는 후문. 이미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결혼 소식을 접한 팬들의 축하 인사가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가은은 아직 SNS에서 결혼을 언급하고 있지는 않다./ yjh0304@osen.co.kr

[사진] 가은 인스타그램,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스테파니 리 “‘검법남녀’ 시즌2? 불러주시면 달려가야죠” 배우 스테파니 리가 ‘검법남녀’를 만나 더욱 당당해질 수...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