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감우성,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이소라와 한솥밥

[OSEN=강서정 기자] 배우 감우성이 에잇디크리에이티브(8D Creative)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를 통해 섬세하고 현실적인 감성 연기를 선보이며, 4년만의 복귀작에서 시청률과 화제성을 동시에 이끌어내는 변함없는 저력을 발휘했던 감우성이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의 동행을 알렸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 박철옥 매니지먼트 사업부 대표는 감우성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누구보다 감우성 배우의 소신을 존중하고 신뢰하는 만큼, 앞으로의 연기 활동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에잇디크리에이티브의 식구가 된 감우성 배우에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여 감우성의 차후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Entertainment, F&B, Fashion&Culture 세가지 전문 영역으로 이루어진 멀티 플랫폼 컬처 팀으로, 문화 속에서 다양하고 활발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8D CREATIVE GROUP’의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인 에잇디크리에이트브에는, 감우성과 모델 이소라, 신인 배우 고태경, 박신아, 김기범이 소속되어 있다. /kangsj@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