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빅뱅 승리, 시크릿 파티 개최한다..10명 참가자 선발

[OSEN=선미경 기자] 그룹 빅뱅 멤버 승리가 시크릿 파티를 개최한다.

승리가 글로벌 소셜 앱 틴더와 함께 여는 시크릿파티는 오는 7월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레스토랑에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단 10명 만이 승리와 함께 유쾌한 대화를 나누며 저녁 식사를 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응모를 희망하는 경우, 다음달 2일까지 틴더 앱을 다운받아 승리 프로필을 찾으면 된다. 틴더 고유의 스와이프 기능으로 매치를 시도해야 한다.


틴더의 시크릿 파티는 온라인상에서 누군가와의 만남에 대한 막연한 편견과 두려움을 깰 수 있는 새로운 전환점이 될 예정이다.

틴더 코리아 측은 “’승츠비’로 불리는 승리의 유쾌하고 적극적인 에너지가 새로운 만남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승리는 데뷔 처음으로 단독 광고 모델에 발탁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연결해 주는 글로벌 소셜 앱 ‘틴더’의 광고 모델로서 유쾌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특히 승리는 오는 7월 솔로 앨범을 통해 가요계에 화려한 복귀를 알린다. 또 8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데뷔 12년 만에 혼자서 무대를 꽉 채운다. /seon@osen.co.kr

[사진]YG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