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변산' 박정민X김고은X이준익, 오늘 이대역 버스킹..'랩 실력 기대'

[OSEN=김보라 기자] 청춘영화 ‘변산’(감독 이준익, 제공 배급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제작 변산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의 이준익 감독과 박정민, 김고은 등 배우들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오늘(15일) 오후 깜짝 버스킹 무대를 준비한 것.

앞서 이달 4일 제작보고회 및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온라인을 장악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던 이준익 감독, 박정민, 김고은이 오프라인에서도 대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15일 오후 6시 서울 이대역 대현문화공원에서 게릴라 버스킹을 시도한다.

이번 게릴라 버스킹은 이준익 감독을 비롯해 박정민, 김고은 등 영화 촬영 내내 최고의 합을 선보였던 ‘변산’의 크루들이 총출동해 예비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변산’의 크루들이 직접 전하는 촬영 당시의 비하인드스토리는 물론, 다양한 팬 서비스로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무명 래퍼 학수 역할을 맡은 박정민은 영화 촬영을 위해 1년 가까이 연습한 랩 실력을 이번 게릴라 버스킹 무대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며 금요일 밤 예비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 분)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학수(박정민 분)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 오는 7월 4일 개봉할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