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아스트로, 카자흐스탄 'Star of Asia Almaty.KZ' 韓대표 참석

[OSEN=정지원 기자]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가 이번 주말 카자흐스탄에서 열리는 음악 축제에 참여해 히트곡 무대를 선보인다.

아스트로는 현지시간으로 오는 17일 오후 8시 카자흐스탄 ‘하이얼 마운틴 아이스링크 Medeu’에서 열리는 ‘Star of Asia Almaty.KZ’ 공연에 참석한다.

이날 공연에는 아스트로를 비롯해 미국, 유럽, 아제르바이잔, 우즈베키스탄 및 러시아 출신의 뮤지션들도 함께 출연해 멋진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자흐스탄 수도 '아스타나시' 천도 20 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음악 단결’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며, 전 세계 118개국에서도 방송된다.

특히 아스트로는 이날 자신들의 히트곡 무대를 통해 K-POP 전도사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내겠다는 각오다. 특히 현지 팬들과의 만남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 측은 “카자흐스탄의 큰 음악축제에 아스트로가 한국 대표로 참여하게 돼 영광이다”라며 “멤버들이 카자흐스탄 팬들과의 만남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 한국 대표로 참여하는 만큼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는 오는 7월 5일 대만 타이베이 아레나에서 열리는 ‘엠카운트다운 in TAIPEI’에도 출연할 예정으로 글로벌 행보를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판타지오뮤직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