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레터]"첫만남 뽀뽀"..'인생술집' 이혜정♥이희준, 영화같은 격정멜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모델 이혜정이 배우 이희준과 결혼 하게 된 과정을 공개했다. 첫 만남에 뽀뽀를 하고 결혼 전에 잠수를 타는 등 멜로 영화 못지 않은 격정적인 사랑이었다.

지난 14일 오후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는 모델 이혜정, 이현이, 뷰티 인플루언서 김수미가 출연했다. 

이혜정과 이희준은 2015년 교제를 시작해서 2016년 4월 23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열애 당시부터 배우와 모델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혜정이 공개한 이희준과의 만남은 멜로 그 자체였다. 이혜정과 이희준은 한 술자리에서 만났다. 이희준은 이혜정의 옆자리에 앉았서 술을 함께 마셨고, 두 사람은 귓속말을 주고 받았다. 이혜정은 첫 만남에 이희준의 입에 먼저 뽀뽀했다. 

놀라운 것은 뽀뽀 이후 두 사람은 서로 연락처를 교환하지 않았다. 이혜정은 "뽀뽀 했다고 해서 사귄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이후 이희준의 연락으로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했다. 이희준과 첫 만남을 털어놓는 이혜정의 표정은 시종일관 미소가 한 가득이었다. 

하지만 결혼까지도 우여곡절이 있었다. 이혜정은 청첩장도 다 돌린 결혼 3주전에 편지 3장만 남기고 잠수를 타기도 했다. 이혜정은 이희준에 대한 미안함으로 다시 연락을 받았다. 이혜정은 "술도 못 마시는 사람이 만신창이가 돼있었다. 너무 미안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결국 두 사람은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혜정이 공개한 이희준과의 결혼 생활은 닭살부부 그 자체였다. 두 사람 모두 아직까지 서로에 대한 질투심이 넘쳤다. 이혜정은 남편인 이희준의 베드신을 상상하면서 아팠고,  이희준의 키스신이 나온 드라마를 보지 않았다. 

질투 조차도 사랑스러운 이혜정과 이희준은 결혼 3년차로 여전히 신혼이었다. 이혜정은 솔직당당한 입담으로 화끈한 첫만남부터 행복한 결혼생활까지 공개하며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받았다./pps2014@osen.co.kr

[사진] '인생술집'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