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성남, 2017년도 이어 축구와 문화가 함께하는 ‘까치원정대’ 모집!

[OSEN=이인환 기자] 성남FC가 지난해에 이어 원정경기 문화체험 프로그램 ‘까치원정대’를 운영, 축구를 통한 가족 추억 만들기에 앞장선다.

오는 7월 21일부터 22일까지 1박 2일 동안 진행되는 ‘성남 까치원정대’는 성남 지역 초등학생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문화체험 여행 프로그램이다.

성남은 지난해 아산, 창원 원정 시 지역 문화재 탐방 및 원정경기 관람 등을 통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올해는 그 경험을 바탕으로 참가 가족들에게 더욱 값진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참가 가족들은 청남대, 대청댐 전망대, 대덕연구단지 등 대전 지역 명소를 방문하고, 성남과 대전의 원정경기를 함께 응원하며 소속감을 느낄 예정이다.

또한 2일차에는 성남 장내아나운서 및 지역밀착사업단 ‘트러스트맥’과 함께 축구를 활용한 가족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으며 20라운드 대전과의 원정경기도 함께 관람한다.

체계적이고 알찬 프로그램으로 참가 가족들에게 호평을 얻었던 ‘성남FC 까치원정대’는 15일 오후 1시부터 성남 EDU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로 진행되며 이외의 자세한 사항은 에듀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mcadoo@osen.co.kr

[사진] 성남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