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장혁, ‘배드파파’ 출연확정..이종격투기 선수 변신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장혁이 ‘인생캐 갱신’을 이어간다.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극본 김성민, 감독 진창규)에 출연을 확정, 망가진 인생을 회복시키려는 이종 격투기 선수로 분해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인 것.

‘배드파파’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길 택하는 가장의 분투를 그린 작품이다.


장혁은 극중 최고의 복싱 선수였으나 한순간에 돈과 명예를 모두 잃고 불행에 빠진 인물 '유지철' 역을 맡았다. ‘이종 격투기’를 통해 망가진 인생을 회복하며 명불허전 액션 연기를 펼치는 것은 물론 잃어버린 가족애를 되찾는 감동적인 모습까지 선보일 것으로 예고되어, 또 한 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할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장혁은 MBC 드라마‘돈꽃’에서 오직 복수만을 위해 살아온 치밀하고 냉철한 인물 ‘강필주’를 절제된 연기로 그려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후,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의 두칠성이 되어 진지함과 코믹함을 능숙하게 그려내 새로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배드파파’는 ‘사생결단 로맨스’의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싸이더스HQ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스테파니 리 “‘검법남녀’ 시즌2? 불러주시면 달려가야죠” 배우 스테파니 리가 ‘검법남녀’를 만나 더욱 당당해질 수...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