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러블리즈 예인, '겟잇뷰티' 新 코너 '신상임당'..리뷰요정 찜

[OSEN=박소영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에 핫한 뷰티 신제품의 솔직한 리뷰가 전해지는 새 코너 ‘신상임당’이 찾아온다. 특히 러블리즈의 막내 예인이 참여해 상큼 발랄한 매력을 전한다.

오늘(15일, 금) 밤 9시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21회에는 새 코너 '신상임당'이 첫 선을 보여 눈길을 끈다. '신상임당'은 가장 핫한 뷰티 신제품을 애피타이저, 메인 디시, 디저트 3스텝 풀코스로 즐기는 일명 '美식 다이닝' 코너. 겟잇뷰티 안방마님 장윤주와 위키미키 도연, 러블리즈 예인, 뷰티 에디터 백지수, 쇼호스트 서아랑 그리고 이번 회차 스페셜게스트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까지, 뷰티 경력 도합 100년인 뷰티 레전드들의 솔직을 넘어선 신랄한 리뷰가 펼쳐진다.

'신상임당'의 첫 번째 주제는 더워지는 날씨를 대비한 '태양을 피하는 방법'.  2018년 여름을 선도할 필수템들인 싸이파이&틴티드 선글라스와 선스틱, 스마트 UV 렌즈에 대한 모든 것이 전해진다. 특히 끈적하고 답답한 1세대 선스틱에 대한 편견을 깬 발림성과 마무리감, 자연스러운 톤업 등 모든 기준에 부합한 브랜드의 선스틱이 공개돼 눈길을 모을 예정. 

‘신상임당’에는 특히 걸그룹 러블리즈의 비주얼 막내 예인이 참여해 20대만의 상큼 발랄한 신상 리뷰를 전달한다. 리뷰 꿈나무인 예인은 러블리즈 숙소의 침대에서 직접 신상 제품을 체험해보며 솔직하고 털털한 ‘베드리뷰’를 선보일 예정. 이번 방송에서 신상 자외선 차단제를 리뷰하게 된 예인은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음악방송 출연 전후로 제품의 지속력이 어떤지 실제 비교해보며 열정 가득한 면모를 뽐낸다.

여기에 뷰티 레전드들의 솔직한 입담도 돋보인다. 올 여름 핫템인 선바이저를 쓴 장윤주를 보고 용접공을 떠올린 '팩트폭격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 풍부한 뷰티 지식과 뷰티 명언을 보유한 뷰티 에디터 백지수, 홈쇼핑 뒷얘기를 여과 없이 전하는 쇼호스트 서아랑의 활약도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이날 '뷰라벨' 코너는 '맨즈 특집'으로 꾸며져 원샷 원킬 스킨케어인 '남성 올인원 에센스' 검증에 나선다. 남자친구 선물 목록 1순위 제품, 20만원을 훌쩍 넘는 최고가 에센스 등 100개의 뷰라벨 후보 가운데 착한 성분과 제품력, 가성비를 모두 갖춘 남성 올인원 에센스가 공개된다. 1단계 유해논란 성분 검증에서 역대급 필터링이 진행됐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을 전망이다.  

특히 뷰라벨 최초 스페셜 게스트로 예능대세이자 뷰티 아이콘인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출연해 스튜디오를 흥으로 가득채울 예정. 김호영은 여자 파우치를 방불케 하는 터질듯한 파우치 공개는 물론, 실제 사용중인 올인원 에센스 2개를 추천제품으로 가지고 나와 뷰티 덕후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새 코너 '신상임당'과 함께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 '겟잇뷰티 2018' 21회는 15일 금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겟잇뷰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