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종영 '하트시그널2' 김현우♥임현주 커플탄생..오영주도 김현우 선택[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판석 기자] '하트시그널2'의 김현우가 최종 선택에서 임현주를 골랐다. 오영주 역시도 김현우를 선택했지만 홀로 돌아서야했다. 

15일 오후 마지막으로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두 커플이 탄생했다. 김현우와 임현주 커플과 정재호와 송다은 커플이었다.   

여행을 다녀온 이후로 입주자들의 마음은 요동쳤다. 김장미는 김도균이 슬리퍼에 핫팩을 넣어 챙겨준 것을 보고 감동을 받았다고 했다. 임현주는 오영주에게 속초에서 김현우와 뛴 이후로 바뀌었다고 했다. 

김도균은 여행 이후에 임현주와 김현우의 마음의 변화를 눈치챘다. 김현우는 김도균에게 아침 등산을 제안했다. 김도균은 김현우에게 "본능적으로 좋아하는 건 어쩔 수 없다"며 "그래서 현주가 제일 마음에 든다"고 선언했다. 김현우 역시 3일 남은 상황에서 "결정을 했다"고 말했다.  

김도균은 임현주에게 직진을 했다. 김도균은 임현주에게 곰탕을 먹으러 가자고 했다. 김현우는 둘이 밥을 먹으러 가는 것을 보고 인사를 한 뒤 혼자서 운동을 했다. 김도균은 임현주에게 "오늘이 마지막이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김도균은 밥을 먹는 내내 다정하게 임현주를 챙겼다. 
 
카페에서 마주한 임현주와 김도균은 진솔하게 대화를 나눴다. 김도균은 진지하게 임현주에 대한 마음을 고백했다. 임현주는 "다른 사람의 마음을 알아보는 것 보다 내 마음에 집중하고 싶다"며 "생각이 많아진다"고 털어놨다.  

오영주는 속초 여행이후 김현우의 마음의 변화를 눈치챘다. 오영주는 "둘이 속초 여행을 가면 큰 파동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내가 관심 있는 사람이 다른 사람한테 흔들리는 것을 직면하는게 처음이다. 아프기도 하고 티를 안내려고 해도 너무 티가 난다"고 혼란스러운 감정을 토로했다. 오영주는 김현우를 질투하고 있다는 사실을 솔직히 고백했다. 

임현주 역시 김현우를 보고 설레는 마음을 오영주에게 표현했다. 임현주는 첫 데이트 이후 호감을 가졌다가 호감이 사라진 이후에 방탈출 이후로 호감이 다시 생겼고, 여행 이후에 다시 마음이 커졌다고 밝혔다. 임현주는 "김현우에 대한 감정이 정리됐다고 언니들한테 말한게 자만이었다"고 후회했다.  

김현우는 오영주에게 처음으로 데이트 신청을 했다. 오영주는 김현우가 자신을 피해 속초를 선택한 것이 아니라 사다리 타기 했다는 사실을 알았다. 김현우는 서운함을 드러내는 오영주에게 솔직한 마음을 표현하지 못했다. 김현우는 할 말이 없냐는 말에 "기간이 짧다"고 했다. 

입주자들은 마지막 파티를 준비했다. 잘 차려입은 입주자들은 서로의 낯선 모습에 어색해했다. 입주자들은 춤을 추면서 즐거운 밤을 보냈다. 

최종선택을 앞두고 입주자들은 10분간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정재호와 송다은은 시그널하우스에서 보낸 행복한 시간을 추억했다. 오영주와 이규빈도 대화를 나눴다. 오영주는 처음부터 끝까지 자신을 선택한 이규빈에게 후회는 없냐고 물었다. 이규빈은 마지막으로 "다섯 글자를 기억하라"고 했다. 

김현우 역시도 임현주와 오영주와 마지막 대화를 나눴다. 김현우와 임현주는 별다른 말을 하지 않았다. 김현우와 오영주도 시간을 가졌다. 김현우는 오영주에게 "마음을 잘 모르겠다"고 했다. 김현우는 "여행을 다녀와서 말을 왜 걸었냐"고 물었고, 오영주는 "여행 다녀오면서 마음이 확정되서  올것이라고 생각했다. 굉장히 낯설었다"고 말했다. 

임현주는 김도균과 마지막 대화를 앞두고 눈물을 보였다. 김도균은 눈물을 보이는 임현주에게 "함께해서 즐거웠다"며 "매 순간이 즐겁고 좋았다"고 담담하게 마음을 전했다. 임현주는 울면서 "오빠랑 있으면 내가 더 좋은 사람이 되는 것 같아서 고맙다"고 했다. 

8명의 입주자들은 마지막 만찬과 함께 시그널하우스에서 4주를 추억했다.  마지막 문자가 왔고, 입주자들은 밥을 먹으면서 한 사람을 선택해야했고, 제작진은 선택한 사람의 번호를 알려주겠다고 했다. 이후 원하는 장소에서 고백을 하라고 했다. 마침내 입주자들은 문자를 보냈다. 

최종선택을 두고 치열한 예측자들의 예상이 이어졌다. 확실한 마음을 표현한 송다은, 정재호, 이규빈, 김도균 이외에 예측자들은 임현주가 김현우를 선택했다고 동의했다. 김현우 역시도 임현주를 선택했다는 의견이 다수였다.

김현우의 최종 선택은 임현주였다. 정재호와 송다은은 최종선택을 했고, 서로를 껴안으며 마음을 확인했다. 이규빈은 오영주를 김장미는 김도균을 골랐다. 김도균 역시 임현주를 최종 선택했다. 임현주와 오영주 모두 김현우를 최종선택했다. 김현우는 임현주에게 달려갔다.    /pps2014@osen.co.kr

[사진] '하트시그널2'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