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BMW 그룹 코리아, 오페라 ‘라 보엠’에 구매자 800명 초대

[OSEN=강희수 기자]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6월 13, 14일 양일간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열린 푸치니 오페라 ‘라 보엠’에 800명의 구매자를 초대했다. 

7시리즈 구매자를 위한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과 5월 한달 간 BMW 6시리즈, 7시리즈 구매자 등 총 800명이 대상이었다. 행사 참석자들은 BMW VIP 라운지 이용과 다과 케이터링 등 프리미엄 서비스도 받을 수 있었다. 

특히, 세계적 수준의 글로벌 오페라단 ‘수지오페라단’은 이번 공연을 위해 오페라의 본고장인 이탈리아 파르마 왕립극장 프로덕션을 그대로 공수해 19세기 유럽의 모습을 재현했다. 75인조로 구성된 대규모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와 세계적인 소프라노 니노 마차이제, 테너 장루카 테라노바를 비롯한 초호화 출연진의 열연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이 재탄생했다.

오페라 ‘라 보엠’은 이탈리아의 작곡가 푸치니(G. Puccini)의 대표작으로, 19세기 파리를 배경으로 지독한 가난을 극복하며 자신들의 꿈과 사랑의 실현을 위해 살아가는 젊은 예술가들의 삶을 그린 작품이다.

BMW 그룹 코리아는 매년 국내 최정상급 오페라단과 함께 구매자 초청 공연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문화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7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BMW 엑설런스 클럽’을 운영하여 골프, 포럼, 문화체험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BMW 코리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