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기안84, 포털사이트 프로필 교체됐다 ‘한혜진 덕’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8.06.16 14: 52

웹툰 작가 기안84의 프로필 사진이 바뀌었다. 모델 한혜진 덕에 새로운 사진으로 프로필을 변경할 수 있었다.
16일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기안84의 프로필 사진이 교체됐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 기안84의 사진과 같다.
기안84의 프로필 교체는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는 한혜진의 제안으로 이뤄졌다. 지난주 방송에서 한혜진은 “모델로서 사진을 찍을 때 불분명한 시선 처리를 보면 참을 수 없다. 대부분 카메라를 보고 있는데 현재 포털 사이트에 있는 기안84의 프로필 사진을 보면 항상 이상했다. 다시 찍어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어 한혜진은 항상 같은 옷을 입은 기안84에게 옷 선물을 하고 기안84의 헤어스타일도 바꿔주고 프로필 사진 촬영할 때 직접 스타일링을 해주는 등 한혜진의 노력으로 기안84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이 탄생했다.
한혜진은 기안84가 핑크색과 잘 어울린다며 핑크색 옷을 입으라고 했다. 핑크색 옷을 입고 나온 기안84에게 “얼굴이 확 산다”고 칭찬했고 결국 이 옷을 입은 사진이 프로필 사진으로 교체됐다. /kangsj@osen.co.kr
[사진] 네이버 캡처, MBC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