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지, 민낯→여신.."결혼 후 삶에 대한 여유 생겨"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6.20 09: 30

 방송인 박은지가 결혼 후에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뷰티 인플루언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박은지는 최근 유튜브에 결혼 후 미국 LA에서 촬영한 첫 뷰티 콘텐츠를 게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일상 메이크업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겟 레디 위드 미(Get Ready With Me, 함께 준비해요)' 영상으로 외출 전 메이크업 과정을 공유하는 것. 박은지가 가장 아끼는 '최애' 아이템으로 구성돼 '꿀팁'을 전달하며 보는 이의 흥미를 이끈다.
영상 속 박은지는 파운데이션 잘 바르는 방법, 완벽한 눈썹과 아이라이너 그리기, 저렴이 화장품과 고가 화장품의 장단점 등에 대해 공감있게 전달한다. 민낯에서 완벽한 메이크업으로 거듭나는 과정이 놀라움을 안기며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인플루언서의 면모를 다시한 번 확인시킨다.

특히 박은지는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공유,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한다. 최근 카메라 장비를 구입해 아담하게 촬영하는 곳을 만들었다는 이야기, 고데기를 하다가 이마를 데였다며 상처를 그대로 보여주는가 하면 고데기를 집다가 '앗 뜨거워!'라고 소리치는 의외의 모습으로 웃음을 안긴다. 더불어 솔직하게 "아직 영어는 잘 못한다"라고 털어놓는 등 박은지 특유의 털털한 매력도 잘 드러난다.
또한 "바쁘게 살아왔는데, 결혼하고 삶을 대하는 여유가 생겼고, (팬분들과) 소통을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말 못할 고민 있으면 함께 얘기해달라. 자주 보고싶다"라고 전하며 단순히 뷰티 메이크업 영상이 아닌 소통형 새 콘텐츠로 만들어나가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박은지는 지난 2005년 MBC 기상캐스터로 데뷔했고 2013년 퇴사 후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했다. 배우로도 영역을 넓혀 tvN '꽃할배 수사대', SBS '질투의 화신', KBS2 '부탁해요, 엄마', 영화 '오늘의 연애' 등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 SBS 라디오 파워FM의 DJ와 TV 조선 ‘강적들’, FashionN '팔로우 미 스페셜', K Star ‘진짜뷰티’, JTBC2 '뷰티정상회담' 등을 통해 시사와 뷰티, 패션을 아우르는 진행실력을 보여주며 맹활약했다. /nyc@osen.co.kr
[사진] 박은지 유튜브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