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여전한 우정" 달샤벳 가은 결혼, 전현멤버들 웨딩화보부터 축가까지 맡았다[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걸그룹 달샤벳 완전체가 전 멤버 가은의 결혼을 위해 뭉쳤다. 웨딩화보부터 축가까지 도맡은 것.

24일 수빈은 자신의 SNS에 달샤벳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들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달샤벳 멤버들이 가은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 

특히 달샤벳 멤버들은 "가은아 결혼 축하해"라며 다양한 표정을 짓는다. 이들의 청순한 미모가 압도적. 또한 여전히 돈독한 우정을 자랑해 팬들을 흐뭇하게 만든다.


또한 유니티로 활약 중인 우희도 "가은이 사랑해"라는 말과 함께 가은과 찍은 사진을 올렸다. 세리는 "널 위해 준비했어"라며 달샤벳이 결혼식 축가를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가은은 지난 23일 서울 모처에서 4세 연상 예비신랑과 화촉을 밝혔다. 가은은 연인과 오랜 열애 끝에 결실을 맺게 됐다.

결혼 소식이 전해진 당시 가은은 자신의 SNS를 통해 "다들 소식 접하고 미리 축하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축하해 주신 만큼 정말 행복하고 예쁘게 결혼 생활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뿐만 아니라 가은은 21일 달샤벳 멤버들과 촬영한 브라이덜 샤워와 웨딩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가은은 수빈, 세리, 아영, 지율 등 멤버들과 빛나는 우정을 과시했다.

세리 역시 “8년이라는 시간이 지날 만큼 가장 예뻤던 사랑스러웠던 시간들을 함께한 멤버이자 제 동생 가은이가 운명의 짝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누구보다도 마음이 착하고 여렸던 가은이…이제는 행복한 나날들만이 펼쳐질 거라고 진심으로 언니가 축복해”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올렸다.

이어 세리는 “달샤벳 멤버 중에 가장 먼저 결혼에 골인한 우리 가은이를 위해 웨딩 기획부터 컨셉회의 멤버들의 브라이덜 촬영을 기획해보았어요. 정말 소중한 추억들을 함께해 준 우리 동생들에게 고맙고 가은이에게 가장 따뜻한 기억,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선물합니다. 너무 축하하고 행복하자 가은아 사랑해"라고 축복을 빌었다.

한편 가은은 지난 2011년 아이돌 그룹 달샤벳으로 데뷔했으며, 2015년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예비신랑과 함께 의류 사업을 하고 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달샤벳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