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억뷰 신화 '열일곱', '에이틴'으로 시즌2 편성..에이프릴 이나은 등 신예 합류

2억뷰 신화 '열일곱', '에이틴'으로 시즌2 편성..에이프릴 이나은 등 신예 합류
[OSEN=김은애 기자] 2억뷰 신화를 이룬 웹드라마 '열일곱'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은 '에이틴'이었다.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측은 28일 각종 채널을 통해 새 웹드라마 '에이틴'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해 방송된 플레이리스트의 10대 학교 드라마 시리즈인 '열일곱' 시리즈의 첫 작품 '열일곱 시즌1'은  어른의 시점에서 첫사랑을 회상하는 이야기를 다루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그만큼 시청자들은 종영 후 시즌 2를 간절히 요청해왔던 바.

이에 '열일곱' 시즌2는 '에이틴'으로 다시 팬들을 찾아가게 됐다. 다만 이번에는 2018년 18살을 맞이한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특히 '에이틴'은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바로 신인배우 신예은(도하나 역), 에이프릴 이나은(김하나 역), 신승호(남시우 역), 김동희(하민 역), 김수현(여보람 역), 류의현(차기현 역)이 열연을 펼치며 강렬한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보인다.

포스터 속에서도 여섯명의 배우들은 훈훈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교복을 입은 이들은 18살다운 풋풋함을 내뿜으며 '에이틴'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이가운데 '에이틴'은 어떤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할지, 또 얼마나 많은 사랑을 받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에이틴'은 오는 7월 1일 첫방송된다. 

한편 플레이리스트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열일곱' 옐로우' 꽃엔딩' 등으로 전세계 조회수 7억뷰 가량을 달성한 웹드라마 제작 스튜디오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에이틴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