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청량美 발산"..트와이스, 비치웨어 완전체 티저 공개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8.07.01 08: 04

걸그룹 트와이스(TWICE)가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단체 티저를 통해 시원한 비치웨어 패션을 완성했다. 
트와이스는 내달 9일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과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앞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한여름밤의 파티걸'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모습을 담은 단체 및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티저를 릴레이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JYP는 1일 0시에는 자사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 콘셉트가 담긴 단체 티저 이미지 2종을 추가 공개했다.

해당 티저 속 트와이스는 푸른 바다를 뒤고 하고 환한 미소로 청량한 매력을 한껏 뿜어냈다. 9명의 멤버들은 숏팬츠, 미니 스커트, 원피스 등 여름 휴가지에 걸맞게 저마다 개성이 묻어나는 비치룩으로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트와이스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 2018년 여름을 화려하게 장식할 '서머걸'로 컴백한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휘성이 작사를 맡은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그동안 윤하의 '비밀번호 486',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의 '헤븐(Heaven)' 등 빅히트곡의 작사를 담당한 휘성이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서 어떤 노랫말로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에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지 궁금하다.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에는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와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수록곡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해 팬들의 호기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트와이스의 신곡에 세 멤버가 작사를 담당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박진영 X 트와이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로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에서도 12관왕에 이어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운 트와이스는 3개월 만의 컴백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인기 홈런을 정조준한다.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 탄생을 예감케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내달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