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바웃타임’ 임세미의 재발견..캐릭터 변신+열연 빛났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희 기자] 배우 임세미가 ‘어바웃타임’에서의 열연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임세미는 현재 방송 중인 tvN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극본 추혜미/ 연출 김형식, 이하 어바웃타임)에서 타고난 금수저에 외국어 실력과 미모까지 겸비한 MJBC 그룹의 딸 배수봉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극 중 배수봉으로 분한 임세미는 눈빛부터 목소리까지 캐릭터의 변화에 따라 그 색깔을 달리하는 열연으로 보는 이들에게 인물의 개연성을 전달하고 있는 바. 특히 기분 나쁜 상황에서도 예쁘게 대처할 줄 아는 해맑던 캐릭터가 소유욕과 애증에 잠식돼 폭주하기까지의 과정을 탁월하게 표현해내 임세미라는 배우를 다시금 조명하게 만들었다.

임세미는 지난 2005년 성장드라마 ‘반올림2’를 시작으로 SBS ‘그 겨울, 바람이 분다’(2013), MBC ‘제왕의 딸, 수백향’(2013) 등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 ‘쇼핑왕 루이’(2016)를 통해 미니시리즈 첫 주연을 맡은 임세미는 백마리 역을 통해 온몸을  내던지는 코믹 연기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러블리 악녀’ 캐릭터를 탄생시켰다는 평을 받으며 ‘2016 MBC 연기대상’에서 ‘황금연기상 미니시리즈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어 KBS2 ‘완벽한 아내’(2017)에서는 미모로 인생 역전을 꿈꾸는 정나미로 분해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으며, 이처럼 임세미는 멜로, 코믹, 액션 등 다채로운 열연으로 몰입도를 높이며 앞으로의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해왔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천천히 내공을 쌓아온 임세미는 이번 작품에서도 촬영에 들어가기 전 디테일한 캐릭터 분석은 물론 드라마 중간에 제대로 흑화해 버리는 캐릭터의 특성을 임팩트 있게 전달하기 위해 과감한 헤어 커트를 불사, 작품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애정을 드러낸 상태.

제작진 또한 “임세미가 겉보기엔 돈과 외모, 능력까지 겸비한, 부족한 것 없는 완벽한 캐릭터지만 내면에는 이도하(이상윤 분)의 사랑을 갈구하는 배수봉의 ‘백조’와 같은 모습을 찰떡같이 표현해내며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누구보다 임팩트 강한 캐릭터를 그려낼 임세미의 열연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칭찬해 앞으로 그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임세미는 다음 주 ‘어바웃타임’이 마무리된 후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로 활동을 이어간다. 그는 극 중 국정원 요원 유지연 역을 맡아 김본(소지섭 분)이 음모에 휘말리는 상황을 안타깝게 바라보며 남몰래 짝사랑하는 애절한 인물을 그려낼 예정이다. / nahee@osen.co.kr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