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여름맞이 차량 무상 점검 캠페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07.06 09: 50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안전한 차량 관리를 돕는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31일까지 4주간 실시한다.
이번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은 7월 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58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의 엔진오일,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와이퍼,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벨트류, 배터리 등을 무료로 점검해준다.

행사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자사 서비스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메르세데스-벤츠 정품 와이퍼 블레이드와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베이직 장우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상품인 ‘컴팩트 패키지’ 와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차량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 ‘워런티 플러스’ 등의 서비스 패키지 상품을 통해 합리적인 차량 유지 및 관리를 지원해오고 있다.
이외에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의류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단, 위의 혜택들을 받을 경우, 보험 수리 및 타 행사와의 중복 할인은 적용되지 않으며 메르세데스카드 포인트 적립이 불가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들의 차량 관리와 안전 운행을 돕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부담 없이 차량 점검을 받으시고 즐겁고 안전한 휴가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