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연중', 韓 뽑은 미남 1위 장동건·2위 강동원..5위 박보검 첫진입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한국인이 사랑하는 세기의 미남미녀 2018' 순위에서 장동건이 1위, 강동원이 2위, 원빈이 3위를 차지했다.

6일 오후 방송된 KBS2 '연예가중계'에서는 '한국인이 사랑하는 세기의 미남미녀 2018' 순위가 공개됐다.

먼저, 이날 방송에서 KBS 라디오를 책임지는 막강 DJ 4인방과의 만남이 공개됐다. 오전 7시부터 '박은영의 FM대행진'을 진행하고 있는 박은영은 "'연예가중계' 그만두고 처음으로 인터뷰를 한다"며 반가워했다. 

박은영은 "다음에는 꼭 결혼 소식으로 인사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했고, 제작진은 "저 얘기를 5년 째 하고 있다"며 놀렸다.

오후 8시부터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를 맡고 있는 수현은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었던 게 라디오 DJ였다. 게스트로 승리 선배님, 김새론, 블랙핑크 등이 나왔다. 앞으로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는 친하고, 귀여운 이하이"라며 영상 편지를 보냈다.

오후 4시~6시를 책임지는 김승우, 장항준 감독은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 라디오'로 호흡을 맞추고 있다. 장항준 감독은 "'내가 진짜 나올까?' 생각했던 게스트는 김남주 씨였다"며 김승우의 아내를 언급했다. 김승우는 "우리 둘이 합쳐도 아내(김남주, 장항준 아내인 김은희)들한테 안 된다"며 셀프 디스했다. 

'연중 MT' 코너에서는 리포터 김태진이 걸그룹 에이핑크와 계곡에서 삼계탕을 만들었다. 

손나은은 멤버들을 위해 냄비에 삼계탕 재료를 넣었고, 완성된 삼계탕이 나오자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중간 중간 보미는 "나은이 허릿살이 1도 없다", 나은은 "초롱 언니는 나이 듦이 1도 없다" 등 토크를 이어갔고, 막간을 이용해 야자타임도 선보였다. 또, 에이핑크 보미는 이순재 성대모사, 막내 하영은 크리스티나 성대모사를 하는 등 다 내려놓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에이핑크는 촬영 내내 비글돌 매력을 드러냈고, 손나은은 "맛있게 먹어서 힘내서 활동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베테랑' 코너에는 배우 박희순이 출연했다. 

배우의 길을 선택한 계기에 대해 박희순은 "나는 빛을 받고 있는데, 객석에 있는 사람은 안 보이는 게 매력이 있었다. 딱히 롤모델은 없었다"고 밝혔다. 

'세븐데이즈' '간기남' '1987' 등에서 개성 강한 배역을 소화한 박희순은 "1987에서 소시민 역할을 해보고 싶었는데, 감독님한테 씨알도 먹히지 않앗다. 나보고 복합적인 악역을 해주면 좋겠다고 하더라. 그 당시 남산에 있는 학교를 다녀서 최루탄 냄새가 났고, 아저씨들이 검문 검색을 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최근 박훈정 감독의 '마녀'에 출연한 박희순은 "감독님과 3번째 작업을 하는데, 페르소나는 아니고 내가 돌려막기 편한 배우다. 쓰기 편해서 캐스팅하는 것 같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극 중 악의 보스 부하 캐릭터를 맡았다. 배역에 상관 없이 나를 필요로 하면 그 또한 기쁜 일인 것 같다"며 소신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한국인이 사랑하는 세기의 미남미녀 2018' 순위가 공개됐다. 이번 순위는 KBS 방송문화연구소에서 2018년 5월 17일부터 21일까지 총 5일간, 전국에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 1,034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 결과다. 

30위 떠오르는 대세이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열연 중인 박서준, 29위 50대에도 꽃미모를 자랑하는 최수종, 28위 원조 꽃미남 강석우, 27위 '꽃보다 미남' 이민호, 26위 미남의 정석 권상우, 25위 미남 축구스타 기성용, 24위 조각 미남 지창욱, 23위 할리우드 스타 이병헌, 22위 전 메이저리그 투수 박찬호, 21위 매일매일 리즈 경신 송승헌, 20위 귀티가 흐르는 이목구비 차인표가 선정됐다.

19위 70년대 원조 터프가이 최불암, 18위는 부드러운 남자 안성기, 17위 한류스타 김수현, 16위 판타지 축구 스타 '안느' 안정환, 15위 욘사마 배용준, 14위 소간지 소지섭, 13위 다비드상 고수, 12위 60년대 조각미남 남궁원, 11위 여심을 자극하는 조각미남 현빈이 꼽혔다.

10위 소유하고 싶은 남자 공유, 9위 아시아를 뒤흔든 송중기, 8위 원조 조각상 조인성, 7위 한국의 알랭 드롱 강신성일, 6위 핸섬 가이 다니엘 헤니, 5위 첫 진입한 보검 매직 박보검, 4위 믿고보는 얼굴 정우성, 3위 숨막히는 미남 원빈, 2위 만화를 찢고 나온 강동원, 1위는 미남의 정석 장동건이 선정됐다. 

장동건은 40대~60대 연령층에서 1위를 기록했고, 2015년에 이어 2018년에도 1위를 차지했다. 미녀배우 순위는 다음주 공개된다.

한편, 이날 '연예가중계'에서는 이동욱 수지 커플의 결별, 홍수현♥마이크로닷 커플 탄생, 고(故) 김광석 부인 서해순과 이상호 기자의 법정 싸움, 2018 러시아 월드컵 기적의 순간, 상반기 연예가를 결산하는 심야식당 등이 공개됐다./hsjssu@osen.co.kr

[사진] '연예가중계'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