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M-벤츠 코리아, 여성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 개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희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가 지난 6, 7일 양일간 경기도 용인 AMG 스피드웨이에서 여성 맞춤형 글로벌 캠페인 ‘쉬즈 메르세데스(She’s Mercedes)’ 행사를 열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번 ‘쉬즈 메르세데스’ 행사에 비즈니스, 언론, 엔터테인먼트 등 사회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약 130명을 초청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가 바라는 여성상이 아닌 진정한 나를 발견하고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파인드 유어셀프(Find Yourself)’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6일 행사에는 현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 및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마케팅 & 세일즈 총괄이자 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인 브리타 제에거(Britta Seeger), 전 아리랑 국제방송사장이자 현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초빙교수인 손지애, 전 청와대 최초여성 경호관인 배우 이수련 등 여성 리더들이 함께 했다. 토크쇼 사회는 프리랜서 통역가 및 MC 안현모가 맡았다. 

내면의 평화를 찾기 위한 명상, 그림을 통해 내면을 분석하는 아트 테라피,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둔 ‘더 뉴 CLS(The New CLS)’와 함께 나만의 사진을 남기는 촬영 세션, 그리고 AMG 스피드웨이에서 즐기는 서킷 드라이빙 체험 등이 주요 프로그램이었다. 

서킷 드라이빙 체험 시간에는 올해 초 출시한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S를 포함한 다양한 메르세데스-AMG 차량이 준비 됐다.

행사에 참여한 제에거 총괄은 “여성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아 상호 간의 경험을 공유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플랫폼인 ‘쉬즈 메르세데스’를 꾸준히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며 “여성고객은 이러한 지속적인 유대관계 강화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직접 체험하게 되고, 또 메르세데스-벤츠는 모빌리티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와 의견에 대해한층 높은 이해도를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쉬즈 메르세데스(She’s Mercedes)’에 참가한 전 아리랑 국제방송 사장 손지애, 다임러 AG 이사회 멤버 및 메르세데스-벤츠 카 그룹 마케팅 & 세일즈 총괄 브리타 제에거, 전 청와대 최초 여성 경호관 이수련, 프리랜서 통역가 및 MC 안현모(왼쪽부터)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