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TV' 日사카구치 켄타로 "방탄소년단, 정말 대단한 그룹"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18.07.09 21: 41

 일본 배우 사카구치 켄타로가 한국 배우 서강준과 가수 방탄소년단에 대해 호평했다.
9일 오후 방송된 MBC 연예정보 프로그램 '섹션TV'에서 일본 로맨스 영화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감독 타케우치 히데키)로 내한한 사카구치 켄타로와의 인터뷰가 그려졌다.
켄타로는 서강준에 대해 “일본 퍈분들에게 '서강준 씨를 닮았다'는 말을 들은 적 있어서 그를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켄타로는 “서강준 씨와 꼭 같은 작품을 하고 싶다”라는 바람도 전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에 대해서는 “방탄소년단을 최근 만났는데 정말 친절하고 대단한 그룹이라고 생각했다”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작품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상대 배우 아야세 하루카에 대해 “아야세가 이끌어주는 느낌이 들었다”며 “카메라가 돌때나 그렇지 않을 때나 그녀가 굉장히 늠름한 상태로 있어서 저로서는 촬영하기 좋았다”고 전했다.
‘오늘 밤, 로맨스 극장에서’는 흑백 영화에서 막 튀어나온 말괄량이 미유키 공주와 해피 엔딩을 꿈꾸는 순수 청년 켄지의 시공간을 초월한 아름다운 로맨스를 그린 영화로 오는 11일 국내 개봉한다./ purplish@osen.co.kr
[사진] ‘섹션TV 연예통신’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