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파, 여성들 위한 루프탑 피트니스 클래스 성료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8.07.11 07: 05

카파 코리아가 7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운동하는 여성 소비자를 위한 '카파 루프탑 피트니스(KAPPA ROOFTOP FITNESS)'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전문 스포츠브랜드 카파 코리아가 여성의 건강한 자신감을 위해 마련한 도심속 아웃핏(OUT FIT) 행사로, 운동, 힐링콘서트가 결합된 파티 형태의 페스티벌을 통해 피트니스 클래스를 즐겁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고객 참여 행사다.
이날 함께한 50명의 참가자들은 남산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테라스 위에서 스타 트레이너 우지인 피트니스팀을 비롯해 전문 트레이너들이 알려주는 다양한 동작을 적극적으로 따라 하며 구슬 땀을 흘리며 올 여름 몸매 자신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행사에 카파 코리아는 행사 참가자 전원에게 카파의 222반다 레깅스를 비롯해 피트니스 팩을 제공하는 한편, 요가, 피트니스 스포츠 활동에 특화된 카파의 피트니스 라인 제품과 모자와 악세서리 등의 제품 전시부스도 함께 운영했다. 또한 페스티벌의 행사장 내 카파 포토 스팟을 만들어 SNS 해시태그 이벤트 마련하여 행사장을 찾은 많은 참가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카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여성 모두가 건강한 자신감을 갖고, 자신의 바디를 더욱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기회가 됐길 바란다" 며 "운동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항상 사랑받는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앞으로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피트니스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준비하겠다" 고 밝혔다. / 10bird@osen.co.kr
[사진] 카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