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절친' 이혜영X오연수, '인생술집' 출격..19일 방송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나희 기자] 배우 이혜영와 오연수가 '인생술집'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발산한다.

11일 복수의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혜영과 오연수는 최근 tvN 예능 '인생술집'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해 활약했다. 해당 녹화분은 오는 19일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혜영과 오연수는 오랜 시간 남다른 친분을 유지한 사이인 만큼 '인생술집' 녹화 분위기를 한껏 띄우며 털털한 입담을 뽐냈다고. 두 사람 모두 결혼 후 미국에서 오랜 생활을 해왔기에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근황 토크 역시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이혜영은 지난 2011년 미국 하와이에서 1세 연상 사업가와 재혼한 뒤 화가, 쇼핑몰 CEO,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특히 그는 지난해 5월 에스팀엔터테인먼트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으며 이후 JTBC 예능 '한끼줍쇼', '슈가맨', MBC 예능 '라디오스타' 등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1998년 배우 손지창과 결혼한 오연수는 연예계 대표적 잉꼬부부로 사랑받았으며, 이후 아이들과 함께 미국으로 떠나 생활 중이다. 두 사람 모두 지난해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아이들을 위해 미국행을 결심했다고 설명하기도. 이 외에도 오연수는 지난해 tvN 드라마 '크리미널마인드', JTBC 예능 '나의 외사친'에 출연해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다.

한편 '인생술집'은 스타가 아니라 사람으로서 찾아오는 손님들이 MC들과 실제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는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지난 7일 모델 한혜진이 새 MC로 합류한 것을 계기로 'NEW 인생술집'으로 재탄생했으며,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