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리뷰]'훈남정음' 남궁민, 이문식·남경읍 악연 알았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조경이 기자] 남궁민이 이문식과 남경읍의 악연을 알게 됐다.  

11일 방송된 SBS '훈남정음'에서 강훈남(남궁민)과 유정음(황정음)의 애정행각을 고은님(심혜진)이 보게 됐다. 

고은님이 "공사 구분할 줄 아는 놈이 여자를 갤러리에 함부로 끌어들여"라고 했다. 

이에 훈남은 "진지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라고 했고 "책임질 생각입니다. 미리 말씀 못드려서 죄송해요"라고 말했다. 

고은님이 "긴말 안 할테니 그럼 정식으로 만나. 나이도 있으니 양가에 제대로 인사드리고"라고 전했다.

이후 훈남은 정음의 아버지에게 정식으로 인사를 드리러 가기 위해서 인사 연습을 했다. 

훈남이 정음의 아버지 유승렬(이문식)의 집을 찾아갔다.  유승렬이 "내가 둘이 그렇고 그런 사이인거 내가 모를까봐. 자식 눈빛만 봐도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안다"고 했다. 

하지만 유승렬은 "누가 바로 허락한대? 사람관계가 익으려면 시간이 필요하지 않겠어? 딸가진 입장에서 허락하기 쉽지 않아 좀 지켜보세"라고 전했다. 

이에 훈남은 "결혼을 전제로 정식으로 교제하고 싶습니다. 그럴 자격이 있는 남자인지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마침 TV에서 강정도(남경읍) 의원 등장했다. 이에 유승렬이 격노했고 훈남이 의아해했다. 

유승렬은 "강정도랑 사연이 있다. 내가 친동생처럼 아끼는 애가 있었다. 저 빌어먹을 강정도 저 인간이 자기는 이미 가정이 있는 몸이면서 순진한 애를 꼬셔서 혼자 애를 낳게 했어. 그러다가 혼자 애를 키우다가..내가 끝까지 말렸어야했는데 못 말린게 한이 되네. 그래서 내가 강정도랑 연을 끊은지 30년이 넘었어. 근데 하필 우리 동네에서 출마를 했어. 우리 정음이도 저런 놈 만날까봐 걱정이었는데 죽실은 안 그렇지?"라고 물었다. 

이에 훈남은 아버지와 세상을 떠난 엄마의 이야기를 듣게 돼 당황했다. /rookeroo@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