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래바 정리"..'나혼자' 박나래, 이시언X기안84에 살림살이 나눔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8.07.12 08: 27

박나래가 이시언과 기안84를 위해 통큰 나눔을 불사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박나래의 ‘나래바’를 방문한 이시언과 기안84의 다이내믹한 하루가 그려질 예정이다. 

 
믿고 보는 조합인 세 사람의 만남만으로도 벌써부터 꿀잼을 예감케 하는 만큼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가 최대치로 상승하고 있다. 
 
계약 만료로 이사를 앞두고 있는 박나래는 이시언과 기안84를 초대, 자신의 살림살이를 아낌없이 방출한다. 식기 하나 없는 기안84를 위한 맞춤 선물로 그릇 세트와 밥상, 프라이팬을, 술을 좋아하는 이시언을 위해 맥주 케그를 내어주는 등 무지개 기부천사로 활약한다. 
 
특히 그녀의 파격적인 이사 나눔 퍼레이드는 이시언과 기안84의 잠들어 있던 물욕을 눈뜨게 한다고. 곳곳에 노다지처럼 널려 있는 물건들을 눈여겨보던 이시언, 기안84의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든 19금 서적까지 대량 발견된다고 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으며 박나래와의 현실 남매 케미가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나눔코기로 등극한 박나래와 이시언, 기안84의 폭소만발 에피소드는 1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hsjssu@osen.co.kr
[사진] MBC '나 혼자 산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