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트와이스, '하트셰이커' 2억뷰 돌파…'DTNA'도 1억뷰 목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지원 기자] 트와이스 '하트 셰이커(Heart Shaker)'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12월 11일 공개된 '하트 셰이커' MV는 11일 오후 8시께 2억뷰를 넘어섰다. 
  
'하트 셰이커' MV가 2억뷰를 돌파하면서 트와이스는 2억뷰 이상 MV를 5편 보유하게 됐다. 
  
지난해 12월 22일 한국 여성 아티스트 MV 사상 최초로 3억뷰를 돌파한 'TT'는 12일 기준 약 3억 7331만뷰를 돌파하며 4억뷰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 
  
또 MV중 치어업(CHEER UP)'은 2억 7914만뷰, '라이키(Likey)'는 2억 7262만뷰를 넘어서며 3억뷰를 '가시권'에 두고 있고 '우아하게(OOH-AHH하게)'는 2억 4287만뷰를 돌파 중이다. 
  
아울러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MV까지 '8연속 1억뷰 돌파' 기록을 수립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9일 공개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공개 4일째인 12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닷컴, 벅스, 올레뮤직, 지니, 소리바다, 몽키3 등 7개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정상을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댄스 더 나잇 어웨이' MV는 12일 오전 8시 기준 2769만뷰를 돌파하며 '9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 수립에 청신호를 켰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한 업템포 팝곡이다. 트와이스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담아내면서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을 자아낸다. 
  
특히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선배 가수 휘성이 작사를 맡아 '트와이스 X 휘성' 조합이 성사된 가운데 휘성의 감각적인 노랫말과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만나 '스테디셀러 서머송'을 예고하고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