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하우' 대방출..'외식하는 날' 강호동, 먹부림 천재의 완벽 입담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8.07.12 11: 23

강호동이 SBS plus ‘외식하는 날’로 시청자들과 유쾌한 첫 만남을 가졌다.
지난 11일 첫 방송된 ‘외식하는 날’은 스타들의 외식을 훔쳐보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으로, MC 강호동과 김영철을 중심으로 출연진들의 외식 장면을 맛깔나게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신개념 먹방 관찰 프로그램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MC인 강호동은 스튜디오에서 출연진들을 한 데 어우르며 프로그램의 중심을 탄탄히 잡아 눈길을 끌었다. 출연자들의 나이를 모두 외워와 작지만 세심한 센스를 발휘함은 물론이고, 말 한마디 한마디에 적재적소 리액션을 더하며 진행자로서 제 몫을 톡톡히 한 것.

또한 강호동은 돈 스파이크, 홍윤화와 함께 ‘먹남매’ 포스를 전하는 한편, 김영철, 김지혜와는 시시때때로 멘트를 주거니 받거니 하고, 프로혼밥러 배순탁과는 투닥거리는 케미까지 발산하는 등 모든 출연진들과 환상의 합을 선보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뿐만이 아니라 남다른 ‘식(食)견’의 소유자인 강호동은 외식 관찰 예능의 진행자이자 먹부림 천재의 면모를 집대성해 눈 앞에 음식이 있는 듯한 맛 표현력을 과시했고, 자신만의 음식 먹는 노하우인 ‘먹하우’를 알차게 전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기도.
첫 방송부터 강호동은 특유의 호쾌한 진행과 먹방 묘사로 시청자들에게 ‘보는 맛’을 전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앞으로 그가 함께 전하게 될 스타들의 외식 풍경과 그만의 음식 먹는 꿀팁에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parkjy@osen.co.kr
[사진] '외식하는 날'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