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D-8' 승리 "송민호와 뮤비 촬영 중..이번 여름은 내꺼"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빅뱅 승리가 5년만의 솔로컴백에 대한 기대를 북돋았다.

승리는 12일 자신의 SNS에 "솔로컴백 8일 남음 #웨얼아유프롬 #whererufrom #송민호 @realllllmino와 함께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중 #이번여름은내꺼"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승리는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 두 번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에서 승리는 미간을 살짝 찌푸린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승리의 예리한 눈빛이 짙은 남성미를 발산하며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WHERE R U FROM’의 작사는 승리와 피처링 지원사격에 나선 위너 송민호가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작곡은 승리와 퓨처바운스가 함께 이름을 올렸다.

이 곡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통용되는 ‘WHERE R U FROM’이라는 키워드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쾌함을 선사하는 댄스 파티곡이다. 피처링을 맡은 송민호 고유의 색깔이 더해져 특별하게 완성됐다. 여기에 송민호는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하며 선배 승리의 컴백에 힘을 보탰다. 

특별히 승리는 타이틀곡 ‘셋 셀테니 (1, 2, 3!)’와 더불어 ‘WHERE R U FROM’까지 뮤직비디오 촬영을 결정했다. 통상 타이틀곡만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며 한 곡에 집중했던 것을 고려할 때, ‘셋 셀테니’와 ‘WHERE R U FROM’을 통해 다채로운 반전 매력을 발산하겠다는 승리의 각오를 읽을 수 있다.

승리의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는 총 9트랙으로 짜임새 있게 완성됐다. 승리는 신보 8트랙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솔로 아티스트’ 승리의 음악세계를 오롯이 선보인다. 

타이틀곡 '셋 셀테니'는 "센스 있는 비유와 은유로 가득 찬 감각적인 가사가 '승리'라는 캐릭터와 적절히 어우러지며, 한층 더 성장한 승리의 음악적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셋 셀테니'는 YG 대표 프로듀서 테디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승리는 작사, 작곡에 참여해 첫 솔로 정규앨범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담았다. 승리와 테디가 처음으로 음악적 호흡을 맞춘 곡이기도 하다. 

오는 20일 컴백하는 승리는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시작으로, 투어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misskim321@osen.co.kr

[사진] YG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