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 신곡] "18년 악플도 이겨낸 긍정파워"..하리수가 위로한 청춘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8.07.12 18: 01

 "Don't give up your life"
가수 하리수가 긍정 에너지로 청춘을 위로했다.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는 하리수의 새 싱글 앨범 'RE:SU – 다시'가 베일을 벗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2년 7월 데뷔 11주년 기념 앨범 'The Queen' 이후  하리수가 6년 만에 새롭게 공개하는 신보. 타이틀곡 '메이크 유어 라이프(Make Your Life)'는 신예 작곡가 성유빈이 작곡, 록 사운드와 신디사이저 악기들의 조화로 이뤄진 신디 록 장르의 곡이다.
하리수는 등장부터 뜨거운 중심에 섰다. 지난 2001년 'Temptation'으로 가요계 데뷔, 트렌스젠더 1호 엔터테이너로 편견과 맞서 싸우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최근까지 지난 18년 동안 하리수는 수많은 '악플'에도 시달렸다. 악플러들에게 큰 상처를 받아 컨디션 난조, 불면증 등을 겪었고 법정 다툼까지 벌였다고 심경을 털어놓은 바.
그런 그녀가 '메이크 유어 라이프'로 전하는 메시지는 젊은 세대에게 파이팅을 외치는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라 더욱 눈길을 끈다. 하리수가 전하는 응원인 만큼 더욱 진정성을 얻을 전망.
"늘 달아나듯 갇혀있듯 우린 쫒겨 살지 / 넌 다르다고 생각해봐 / want want wanna my dream"
"니가 보이는 곳 까지 달려 / 숨이 턱까지 찼어도 / 혹시 힘들어 잠시 멈춰도 / Don't give up your life / you can make your dream"
또한 수록곡 '블라블라'에는 하리수가 직접 작사에 참여, 그동안 많이 힘들었던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 이 역시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하리수는 이번 앨범을 설명하며 "저처럼 어렵고 힘든 삶을 겪었던 사람도 꿋꿋이 버티며 살아가고 있으니 우리 청춘들도 힘내서 파이팅하면 좋은 일들이 생길 거라는 취지를 담아봤다"고 밝혔다.
하리수는 'RE:SU – 다시'를 발매하며 보다 친근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다가갈 계획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