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유닛 여섯 번재 멤버 최지안 공개..'만찢남 청량돌'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07.12 16: 21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02 유닛 멤버 전원의 개인 티저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지난 10일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7월, 2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 'BOY,BOY,BOY'를  들고 컴백하는 뉴키드 여섯 번째 멤버 최지안(만 20살)의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청춘 만화에 등장하는 캐릭터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팀에서 서브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최지안은 노래,춤 다방면으로 매력을 가진 멤버라는 것이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의 전언.

소년미 넘치는 티저 사진으로 뉴키드 유닛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켰다.
지난해 11월 첫 번째 프리뷰 앨범’소년이 사랑할 때’ 발매 이후 팬들 곁으로 돌아오는 뉴키드는 매 앨범 새로운 멤버를 추가공개하며 유닛 활동을 통해 탄탄한 팬덤을 확장시키고 있다. 뉴키드는 이번 2번째 프리뷰 앨범에서는 6인 체재로 ‘뉴키드 02 ‘유닛명으로 활동할 예정이다.
한편 뉴키드 주축 멤버 지한솔은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출신 그룹으로 유앤비 활동을 병행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