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훈남훈녀 다모였다'..웹드 '한입만' 정규시즌 포스터 공개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8.07.12 19: 21

 웹드라마 '한입만' 주연 배우들의 훈훈한 얼굴이 담긴 포스터가 공개됐다. 
플레이리스트 스튜디오는 1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9일 첫 방송되는 웹 드라마 '한입만 시즌1 포스터를 공개했다. 
‘한입만’은 세상 전국 맛집을 찾아다니며 먹고 떠드는 세 명의 여자들의 기승전 연애 드라마. 때론 달콤하고 때론 짜디짜, 그래서 쉽게 끊지 못하는 이들의 단짠단짠 연애 스토리를 공감이 가는 스토리로 그려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 하은성 역을 맡은 김지인은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환상 속에 있는 완벽한 남자친구를 연기한 주우경 역의 김철민 역시 세상 훈훈한 매력을 뽐냈다. 
이외에도 사랑스러운 임수지 역할을 맡은 서혜원, 걸크러시한 매력을 뿜어내는 전희숙 역을 맡은 조혜주, 수지의 남자친구로 순애보를 가진 이찬혁 역할의 이신영, 은성의 동생으로 까칠한 매력을 가진 하태성역을 맡은 박선재, 은성의 전 남자친구인 박경찬 역의 김규호까지 외모적으로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입만'은 오는 14일 토요일 오후 7시 티저를 공개하고, 오는 19일 오후 7시 첫 방송을 공개할 예정이다./pps201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