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솔빈 이어 지엔, '컴백' 라붐, 극강의 여성美

[OSEN=정지원 기자] 라붐(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이 24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라붐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의 멤버 ‘ZN’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ZN은 그윽한 눈빛과 완벽한 미모를 통해 사람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먼저 공개된 솔빈 개인 티저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이전 라붐의 상큼발랄했던 모습과는 확 바뀐 극강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라붐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의 타이틀 곡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으로 약 1년의공백을 기존 라붐의 모습이 아닌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새로운 라붐의 변신이 어떤 모습일지 많은 기대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라붐은 오는 7월 24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를 발표하며 컴백 올 여름 가요 시장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