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구독자 94만x매출 20억"..'해투3' 지니언니 강혜진, '유통령의 위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하수정 기자]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지니 언니 강혜진이 팔색조 매력을 터뜨리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솔직하고 발랄한 유통령 입담을 뽐내는가 하면 나잇대를 어림 짐작케 하는 복고댄스까지 선보이며 전천후 활약을 펼친 것.

이 같은 웃음 폭탄 속에 ‘해피투게더3’는 시청률 상승의 쾌거를 이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해피투게더3’ 2부의 수도권 시청률은 전주 대비 0.5%P 상승한 4.8%, 전국 시청률은 0.3%P 상승한 4.5%를 기록해 동 시간대 1위 자리를 차지하며 목요일 밤의 절대강자임을 공고히 했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12일 방송은 ‘해투동:판매왕 특집’과 박명수-박정현-샤이니-마마무가 출연한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공연의 제왕 특집’ 2부로 꾸며졌다. 이 가운데 ‘해투동:판매왕 특집’에는 허경환-홍진영-한혜연-이국주-강혜진이 출연해 판매왕 다운 퍼펙트 입담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투하했다.

이날 방송에서 지니 언니 강혜진은 ‘키즈 컨텐츠 크리에이터’라는 다소 생소한 직업을 소개하며 전국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본인의 인기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강혜진은 “지니 언니로 변신 후 1년 만에 유튜브 구독자 수가 94만명이 넘었다. 연 매출은 20억 정도다”라면서 “팬미팅 경쟁률은 1000 대 1이다”라고 덧붙이며 진정한 초통령임을 증명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특히 강혜진은 팬미팅에 이영애가 쌍둥이 자녀들과 함께 방문했던 에피소드를 전해 듣는 이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강혜진은 드라마 황진이를 보고 배우의 꿈을 키웠다면서, 대학 시절 배우 진선규에게 연기를 배웠던 사실을 밝혀 시선을 끌었다. 그는 “진선규의 자녀들이 지니 언니 컨텐츠를 자주 봤다더라. 지니 언니가 된 절 보고 굉장히 신기해 하셨다”며 진선규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에 더해 강혜진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가 일명 현타(현실 자각 타임)가 올 때가 있다고 밝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강혜진은 “내 나이가 있는데.. 순간 ‘내가 왜 이러지?’ 생각이 든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강혜진은 본인의 나이가 들킨 계기를 공개하며 “노래를 불러 달라고 했을 때 이정현의 ‘와’를 불렀다”고 밝혀 안방극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더불어 강혜진은 이어진 댄스 타임에서 ‘테크노 세대’임을 증명하듯 복고 춤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마지막으로 강혜진은 출연 소감과 함께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꼭 보답하고 싶다”고 진솔한 마음을 전해 안방극장을 뭉클하게 했다.

한편, 이날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공연의 제왕 특집’ 2부에는 박명수-박정현-샤이니-마마무의 충격적인 퇴근 전쟁 결과가 공개돼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박명수가 ‘바보에게 바보가’로 1등 퇴근을 차지한 것. 이어 마마무는 ‘주지마’, 박정현은 ‘꿈에’로 차례로 퇴근해 샤이니가 홀로 상황실 자리를 지키게 됐다. 하지만 10시가 다 되어가는 시각, ‘누난 너무 예뻐’가 상황실에 울려 퍼지며 샤이니까지 ‘올 퇴근’을 이뤄냈다.

이에 각종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아이들 때문에 지니언니를 자주 봤는데 해투에서 보니까 반갑네요~“, “애들 없어서 몰랐는데 지니언니 너무 귀엽네요”, “지니언니가 30대라니 20대 초반인 줄 알았는데”, “오늘 해투 토크 너무 꿀잼” 등의 댓글이 이어졌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hsjssu@osen.co.kr

[사진] ‘해피투게더3’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